피에프창 삼성점 방문기 모든 메뉴가 맛있는 아메리칸차이니즈 음식점
피에프창을 아시나요?
저는 아메리칸차이니즈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언젠가 꼭 피에프창을 방문해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이번에 삼성역에 갔다가 피에프창을 딱 발견해서 고민 없이 바로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평일 저녁에 예약 없이 방문했지만 다행히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었고, 음식과 서비스 모두 매우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피에프창 삼성점
미국 분위기가 늘씬 나는 아메리칸차이니즈 레스토랑
음식점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느낀 건 미국에서 갔었던 차이니즈 음식점과 분위기가 굉장히 유사하다는 것이었어요.
넓은 공간, 여기저기 붙어있는 중국식 그림이나 오브제, 음식 냄새 모두 미국을 연상시켰답니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테이블도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미국식 중식 메뉴
우리는 배가 고파서 인원이 둘인데도 먹고 싶은 메뉴를 좀 다양하게 주문해봤어요. 볶음면, 완탕, 오이 무침, 오렌지치킨 등등!
맥주나 와인을 마시고 싶었지만 둘다 일정이 있기 때문에 아쉬운대로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미국식 중식을 먹으려면 상큼한 음료는 필수니까요!
가장 먼저 제공된 것은 볶음면 요리였어요. 큰 접시 위에 간장 소스의 볶음면이 나옵니다.
일단 양은 합격! 주문받는 분이 양은 1.5인분정도 될 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1인분이라고 보기에는 양이 꽤 되더라고요.
재료 구성도 좋았어요. 고기, 양배추, 청경채 등 있어야 할 재료는 모두 들어있습니다.
면은 와.. 정말 맛있었어요.
판다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볶음면도 맛있지만, 피에프창 볶음면은 덜 짜고 덜 자극적이면서 더 고소하더라고요. 양은 많지만 둘이서 순삭했어요!
오렌지치킨은 신랑이 주문한 메뉴예요.
항상 판다익스프레스에서 오렌지치킨만 주문할 정도로 이 메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번 오렌지치킨은 반응이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일단 저는 치킨이 생각보다 짜서 요 메뉴는 보통이었고, 남편은 그냥저냥 괜찮은 것 같다고 리뷰했어요.
신기한 게 피에프창 오렌지치킨에는 진짜 오렌지가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미국에서도 이렇게 진짜 오렌지가 들어있는 메뉴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완탕은 작은 사이즈의 스프 컵을 주문했어요. 솔직히 맛은 별로.
국물 맛도 약간 맹물이고 완탕에 들어있는 새우도 탱글함이나 간이 보통이었어요.
완탕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던 것으로..!
오이 무침은 음식이 행여나 좀 느끼하지 않을까 싶어서 주문한 메뉴예요. 우리 부부는 둘다 오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메뉴는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야채 없는 다른 메뉴를 먹다가 오이 무침을 먹으면 입이 상큼해지는 느낌이더라고요.
솔직 방문 후기
성인 두 명이서 배부르게 식사하고 낸 금액은 7만원 정도.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도 대기 없이 입장한 것,
직원들이 친절했던 것,
음식 맛이 좋고 양이 많았던 것 모두모두 마음에 들어서 우리 부부는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비록 완탕과 오렌지키친은 100% 만족스럽진 않았지만,
우리는 앞으로도 가끔씩 방문해 다른 메뉴들을 즐겨볼 예정입니다.
미국식 중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피에프창 방문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