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 크리에이티브7 블록놀이 언박싱 후기

키즈스콜레 크리에이티브7 블록놀이 언박싱 후기

 

얼마 전 어머님이 크리에이티브7을 선물해주셨어요. 아기와 같이 산책을 나갔는데 아기가 블록에서 눈을 못 떼더라며.. 바로 선물해주시더라구요.
저는 크리에이티브7이란 게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아기에게 장난감을 줄 기회가 생기네요! 항상 감사한 부모님들. 역시 손주사랑은 할머니 할아버지인가봅니다. 🙂

크리에이티브7은 주문한 지 3일 되던 날 집 앞으로 배송됐어요. 오늘은 언박싱과 리뷰를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키즈스콜레 크리에이티브7

https://www.kidsschole.com/pages/products/detail/68

 

크리에이티브7 장점, 특징

크리에이티브7은 원목 블록이에요. 타 블록과 다른 점은 각 블록 피스마다 자석이 있다는 것. 이 자석을 이용하면 보다 쉽게 블록을 이어붙이고 뗄 수 있어요.
친정 집에 조카가 쓰던 블루래빗 블록이 있는데 이건 자석이 없어서 어렵게 쌓고 쉽게 무너졌거든요. 크리에이티브7은 자석으로 착착 붙어요.
어느 하나가 좋다기보다는, 각기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크리에이티브7 블록은 여러가지 모양이에요. 한글, 알파벳 모양으로 이어붙일 수도 있고, 자동차나 비행기같은 기구모양으로 조립할 수도 있죠.
풀세트를 구매하면 워크북이 함께 오는데, 이 워크북을 따라 여러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어 창의력 발달에도 도움이 될 듯 해요.
한글이나 알파벳을 배울 때도 도움이 되겠네요! 블록으로 모양을 만들어보면서 자연스럽게 문자의 생김새를 머릿속에 넣을 수 있을테니까요.

 

크리에이티브7 사용 연령

인터넷 정보를 찾아보면 사용 연령이 참 다양해요. 어떤 분은 돌 이후부터 바로 쟁였다고 하시고, 어떤 분은 7~8세에도 잘 갖고 논다고 하시네요.
대체로 아이가 클수록 더 잘 갖고 논다는 평이 많았어요.
우리에게 이 제품을 판매한 영업사원은 크리에이티브7 블록의 경우 연령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돌아기부터 초등학생까지도 다 사용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우리 아기는 현재 17개월. 아직 두 돌도 되지 않았지만 다른 장난감보다 이 원목을 갖고 노는 것을 월등히 더 좋아한답니다.
앞으로도 아이가 질려하지 않는 한 계속 갖고 놀게 할 예정이니 영업사원 말씀처럼 나이가 크게 중요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크리에이티브7 언박싱

집 앞에 배송된 크리에이티브7. 처음엔 박스가 엄청 커서 현관에 들여두고도 뜯을 엄두를 내지 못했네요.
신랑이 퇴근하고 와서 본격적으로 박스를 함께 열어봤어요.

큰 박스를 열면 작은 박스가 총 7개 보입니다. 클래식 / 캐슬 / 애니멀 / 피카소 / 빌더 블록이에요.
개인적으로 소박스의 구분은 큰 의미가 없는 듯 해요. 어차피 모든 블록을 다 부어서 한꺼번에 사용하니까요. ㅎㅎ

원목 블록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워크북도 박스 안에 들어있어요. 아기가 좀 커서 이 워크북을 활용할 수 있을 정도의 인지능력이 생기면, 엄마아빠가 아기와 함께 워크북을 보며 블록놀이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7개의 소박스를 뜯으면 각 컨셉에 맞는 블록이 보입니다. 사각형, 삼각형 블록부터 막대, 조립형, 원기둥 등 모양이 굉장히 다양해요.
어떤 블록은 블록 한 면에 그림이 붙어있거나 색깔이 칠해져있네요. 여러 타입의 블록을 섞어 보다 다양한 물체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이!
확실히 제 눈으로 블록을 보니까 어떻게 갖고 놀게 해야할지 감이 오네요. ^^

크리에이티브7 17개월 아기 사용 후기

일단 모든 블록을 한데 모아 장난감 수납함에 넣어뒀어요. 그리고 하원한 아기에게 선물처럼 뿅! 보여줬답니다.

아기 반응은 완전 최고조! 원래 책을 참 좋아하는 아기라 자연 컨셉의 책도 함께 들였는데, 책보다 이 원목에 훨씬 더 적극적으로 반응하더라고요.
아빠와 함께 만든 첫 작품은 빠방이에요. 요즘 빠방- 하면서 자동차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어서 그런지 자동차를 만들고 아주 뿌듯해했어요!

밥 먹일 때도 테이블 위에 원목 블록 몇 개 놓아주면 그걸 갖고 노느라 정신이 팔려서 밥을 뱉지도 않고 열심히 먹습니다. ㅎㅎ
좋아하는 장난감을 들이니 이런 부수적인 효과가 있네요? ^^;

아직 고난이도의 블록조합을 하긴 어렵지만, 이렇게 여러 블록을 갖다붙이며 혼자 노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블록을 쥐어주면 30분은 뚝딱 갑니다. 혼자 잘 놀아요!

이제 다음주면 어린이집 방학 기간이라 오랜 시간 집에 있는데요, 이 기간동안 블록놀이를 함께 하며 열심히 놀아줄 계획이랍니다.
크리에이티브7 블록! 돌아기 장난감으로 추천해요!

관련 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